전세계를 사로잡은 게임이 온다! '프린스오브히어로' 비공개 테스트 실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프린스오브히어로'(이하 'POH')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25일)부터 오는 2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POH'는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전사, 마법사, 사제, 자객, 사냥꾼 등의 직업이 등장하며, 길드전 및 공성전 신병과 별자리수호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특히, 북미, 중국, 대만, 베트남 등지에서 먼저 서비스되어 전세계 6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POH'의 비공개 테스트는 네이버 게임과 채널링으로 진행되며, 네이버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POH는 웹게임으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등 해외 검증을 마친 게임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장점임을 확신한다"며, "대형 콘텐츠에 최적화된 게임인 만큼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원활한 테스트가 가능하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OH' 홈페이지(http://pohonline.co.kr) 및 네이버 게임하기(http://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