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봄방학 맞이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다크에덴에 '다덴 스카우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할 친구의 아이디를 입력한 게이머에게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더불어 추천 받은 신규 게이머가 일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해당 게이머와 추천 게이머 모두에게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매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아이템을 지급하는 '봄방학 이벤트' 및 '화이트 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박상진 본부장은 "단순한 장수게임이 되기보다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항상 게이머의 입장에서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다크에덴을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며, 막바지에 다다른 겨울날씨에 따뜻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에덴
다크에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