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스톤, 신작 스마트폰 게임 '아라비아 대시' 출시

스마트폰 전문 게임 개발사 드래곤스톤(대표 김용석)은 신작 스마트폰 게임 '아라비아 대시'를 출시했다고 금일(26일)밝혔다.

'아라비아 대시'는 아랍을 소재로한 달리기 게임 장르의 게임으로 피라미드, 사막, 두바이 등 아랍을 대표하는 명소를 배경 삼아 감각적인 아랍 풍의 음악을 들으며 뛰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에는 개성이 넘치는 9종류의 캐릭터가 등장해 점프 및 공격으로 구성된 2개의 버튼으로 심도 깊은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점프 버튼의 입력 시간에 따라 뛰는 거리가 조절되고 이중 점프가 지원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주고 있다.

또한 무적 타임, 빠르게 가기, 점프 거리 증가 등 다양한 효과 아이템이 등장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하며 트위터, 게임센터 등을 통해 친구들과 기록 경쟁도 펼칠 수 있다.

드래곤스톤 김용석 대표이사는 "'아라비아 대시'는 스마트폰 달리기 게임의 장르적인 특성을 연구하여 자사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게임"이라며 "초보자는 물론 달리 게임 장르를 좋아하는 고수들도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아라비아 대시'는 애플 및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게임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스톤 홈페이지(http://dragonstone.ti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라비아 대시 IOS 버전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arabia-dash/id603380955?mt=8

- 아라비아 대시 안드로이드 버전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stonegame.arabia&feature=more_from_developer#?t=W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