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프로게이머들, 스타2: 군단의 심장 출시행사 참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오는 3월 11일 진행될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출시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영호, 김택용, 이제동, 정종현, 장현우 등 국내 최고의 프로게이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국을 포함해 미국, 프랑스, 호주, 싱가포르, 대만, 러시아, 브라질, 멕시코 등에서 동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블리자드의 개발자들과 주요 유통 파트너들이 함께하여 게이머들에게 ‘칼날 여왕’ 사라 케리건과 함께 저그 군단을 하나로 합치려는 노력에 가장 먼저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계 주요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군단의 심장의 출시 행사는 장장 21시간 동안 지속될 예정이며, 유명 e스포츠 인사인 숀 플롯(Day[9], Sean Plott)이 트위치TV(Twitch.tv)와 함께 온라인(http://www.StarCraft2.com/SwarmLaunch)에서 3월 11일 오후 7시부터 중계한다(한국 시간 기준).
방송을 통해서 전 세계 시청자들은 호주, 한국, 프랑스 그리고 미국의 출시 행사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독점 컨텐츠인 커뮤니티 제작 영상 및 최고의 프로게이머들이 참여한 ‘베타의 왕(King of the Beta)’ 토너먼트도 볼 수 있다. 숀 플롯은 캘리포니아 어바인의 블리자드 본사 깊숙이 위치한 벙커에서 해당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 마이크 모하임은 "스타크래프트 커뮤니티는 군단의 심장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 왔다"며 "그 기다림이 가치 있었다고 느낄 것으로 믿으며, 2주 후 펼쳐질 멋진 글로벌 행사를 통해 군단의 심장 출시를 축하하고 스타크래프트 사상 최고의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시 행사에서는 인기 e스포츠 해설진 전용준, 엄재경, 김정민의 해설과 이영호(KT_Flash), 김택용(SK Telecom T1_Bisu), 이제동(EG_JD), 정종현(LG-IM_Mvp), 장현우(Creator_Prime), 이승현(StarTale_Life) 등 국내 최고의 프로게이머들이 군단의 심장으로 펼치는 이벤트 매치가 펼쳐진다. 이벤트 매치는 군단의 심장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강력한 기능들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현장을 방문한 팬들을 위해 특별 선물 증정도 있을 예정이다.
2시간 동안의 출시 행사 이후, 오후 9시부터는 출시 행사 현장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군단의 심장 구매 기회가 주어지며, 출시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블리자드 본사 개발자 및 유명 프로게이머들의 패키지 사인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군단의 심장 공식 출시 행사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권장소비자가 36,000원에 판매되는 일반판 패키지와 권장소비자가 75,000에 판매되는 소장판을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한정된 수량으로만 제공되는 소장판(Collector’s Edition)에는 다음과 같은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이 제공된다:
국내 출시 행사는 오는 3월 11일 오후 7시부터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근처에 위치한 유니클로 악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2 홈페이지((www.StarCraft2.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