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WBC 국가대표 카드 공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EA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트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201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이하 WBC) 국가대표 선수 카드를 추가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WBC 국가대표 카드는 오승환, 강민호 등 총 28명의 야구 국가대표 선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가대표 선수를 모으면 특정 효과가 더해지는 'KOREA' 덱 효과가 추가된다. 더불어 WBC 선수 카드를 성장 시키면 선발, 중계, 내야, 등 각 포지션 별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2013 WBC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트리를 방문해 '응원하기' 버튼을 누른 게이머에게 최대 5천 포인트를 지급하며, 국가대표 팀의 승리를 예측해 배당률에 따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국가 대표팀 경기가 실시될 때마다 경기 내용에 대한 OX 퀴즈가 진행되며, 퀴즈를 맞히면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포인트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vp
mvp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