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기어스오브 워: 저지먼트'팬미팅 참가자 모집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오는 3월 19일 발매되는 Xbox360 전용 액션 게임 '기어스오브 워: 저지먼트'의 출시를 기념해 개발자와 함께하는 기념행사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오는 3월 7일 청담동 'M CUBE'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에픽게임스의 짐 브라운 수석 레벨 디자이너가 직접 국내 게이머들에게 직접 게임 소개 및 시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더불어 행사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 마련된 시연 부스를 통해 한글화된 게임을 체험할 수도 있으며 현장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3월 4일까지 Xbox 360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https://www.facebook.com/XboxKorea/app_203351739677351)를 통해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의 임승호 차장은 "Xbox 360 블록버스터 타이틀 기어스오브 워: 저지먼트가 올 해 첫 포문을 열었다"라며,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는 타이틀인 만큼, 개발자를 초청해 한국의 팬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팬미팅을 준비했다. 국내에서 3월 19일 발매를 앞두고 먼저 게임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게이머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http://www.xbox.com/ko-KR/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