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 리뉴얼된 '폴라' 공개하고 신학기 이벤트 동시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트릭스터에 북극곰 소녀 '폴라'를 리뉴얼 하고, 새 학기를 맞이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트릭스터는 지난달 9번째 캐릭터로 공개된 '폴라'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으며, 게임내 '서있기' '앉기'와 같은 기본 동작들도 게임 콘셉트에 맞게 개선했다.

또한 ‘폴라’의 직업으로 기존의 조련사, 동물 애호가 외에 2차 전직인 동물학자가 추가됐다. 앞으로 동물학자 직업에 따른 해머 휠, 최고의 방패 등 10종의 다양한 스킬 습득이 가능해졌다. 봄의 매일매일 퀘스트 13종도 함께 업데이트 돼 까발라 섬 곳곳에서 다양한 퀘스트를 즐기며, 한방포션, 견고한 제령방패 등 초보 이용자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 학기를 맞이해 3월 26일까지 4주 동안 ‘접속, 트릭스터 월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하면 최고 2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100%지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트릭스터
트릭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