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2NE1'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출시
JCE(대표 송인수)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인기 걸그룹 '2NE1'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자사의 모바일 소셜게임 '룰더스카이'에 관련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추가되는 아이템은 총 2가지로, '산다라박'이 아끼는 토끼 인형 '탐탐이'가 소파에 앉아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탐탐이 집' 건물 아이템과 '공민지'의 평소 취미인 십자수에서 모티브를 얻은 십자수 수틀 모양의 '십자수 가게' 건물 아이템이며, 모두 각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제작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룰더스카이' 게이머인 '2NE1'의 멤버 '공민지'의 생일을 맞아 게임 내 기념 아이템을 제작해 주겠다는 JCE의 특별한 제안으로부터 출발했으며, '2NE1'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멤버들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은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JCE는 이번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새로 출시된 '탐탐이 집'과 '십자수 가게' 건물 아이템을 모두 구입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민지'가 직접 만든 '십자수'와 '산다라박'의 '탐탐이 인형'을 비롯해 '2NE1 노트' 4종과 '스타'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럭키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2NE1'의 세련된 감각을 담은 건물 아이템을 선보이게 돼 너무 기쁘다"며, "'2NE1' 멤버들과 '룰더스카이'에 모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룰더스카이'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rulethe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