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군단의 심장 소장판' 2,000개 한정 판매한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크 모하임)는 오는 3월 11일 서울 광장동 유니클로악스에서 진행될 예정인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이하 '군단의 심장')의 출시행사에서 진행될 '군단의 심장 소장판' 판매 및 각종 판매 계획에 대한 내용을 금일(28일) 공개했다.
'군단의 심장 소장판'은 전 세계적으로 릴레이로 펼쳐지는 글로벌 출시행사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2,000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소장판 패키지는 1인당 1개씩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선 신분증을 필히 소지해야 한다.
구매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유니클로악스 행사장 입구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배부되는 번호표를 받은 후 오후 6시 45분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번호표 수령 후 주변에 설치된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현장을 방문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Jinx 군단의 심장' 티셔츠가 증정되고, 번호표를 추첨해 다양한 선물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단의 심장'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blog/2525736/)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