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신작과의 첫 만남, 'Play 플레이스테이션' 시연행사 성황리 개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가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금일(2일) 서울 용산 랜드시네마에서 'Play 플레이스테이션' 시연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플레이스테이션3(이하 PS3)와 PS비타의 2013년 출시될 신작 라인업을 공개하고 게이머들에게 직접 최신 타이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가 시작되는 오전 10시부터 행사장인 용산 전자랜드에는 조금이라도 일찍 최신 타이틀을 즐기려는 게이머들이 몰려들었으며, 게임을 체험하는 게이머와 이를 관람하는 관람객들로 행사장은 북새통을 이루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MLB 더쇼 13', '갓오브워: 어센션', '원더북: 북오브스펠' '모두의 골프 6' PS3 타이틀과 '소울 새크리파이스', 등의 PS비타 타이틀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이 마련됐다. 특히, 성인등급의 '갓오브워: 어센션'의 경우 소니의 최신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HMZ-T2'를 통해 시연이 진행되어 더욱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체험할 수 있었다.
더불어 행사에 참가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볼펜, 클리어파일, 게임 주변기기 등을 증정하는 빙고게임과 SCEK의 신작 타이틀을 선물하는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가 진행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금일 행사장에서는 오는 3월 1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갓오브워: 어센션을 개발한 소니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한국계 개발자 '스티븐 김'이 직접 게임을 소개하는 무대 이벤트가 진행됐다. '스티븐 김'은 게임 개발과정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갓오브워: 어센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고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행사장을 찾은 한 관람객은 "PS3와 PS비타의 신작 게임을 체험할 수 있어 매우 기분이 좋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 고 자신의 소감을 전했다.
이번 'Play 플레이스테이션' 시연행사는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3일 행사에서는 신작 타이틀의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최신 영화 상영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SCEK의 한 관계자는 "2013년 출시될 SCEK의 게임들을 게이머들이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이번 행사를 주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콘텐츠를 가진 게임으로 게이머 여러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