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감성마을 1번지 '에브리타운 for Kakao' 안드로이드/iOS 동시 런칭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자회사 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를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서비스 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위메이드가 윈드러너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인 스마트폰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모바일 SNG장르다. '감성마을 1번지'라는 슬로건에 맞게 감성적인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약 250여 개의 퀘스트, 마을 성장과 함께 등장하는 주민 NPC(Non Player Character)의 스토리 등 풍성한 이야기와 재미를 전한다.
특히, 농작물 재배, 가축 사육 등 단순 1차 생산 활동 뿐 아니라 이를 재가공해 더욱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2차, 3차 생산품을 만드는 보다 확장된 개념의 생산 시스템을 갖고 있다.
또한 게임은 배경과 콘텐츠를 원화를 기반으로 제작해 화려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그래픽을 표현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한 강력한 커뮤니티 접목은 친구와 함께 즐기는 SNG 장르 특유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3월 5일부터 18일까지 게임에 친구를 초대한 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봄맞이 인테리어 비용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