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패키지 출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과 솔로 모두를 위한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11일부터 31일까지 출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각각 90일과 30일 정액권과 선물 꾸러미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패키지 90'과 '화이트데이 패키지 30'으로 구성돼 있으며, '화이트데이 패키지 90'을 결제하면 추가로 스페셜 나룻배 '연인을 위한 오리배'와 '고독한 영혼의 나룻배' 2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선물 꾸러미에는 아키에이지의 집안에 설치할 수 있는 '하얀 설렘의 탁자', 노동력 회복과 노동력 사용 시 얻는 경험치가 20% 상승하는 '달콤한 사탕'이 들어있다.

'화이트데이 패키지 90'의 특전인 '연인을 위한 오리배'는 하트 발사 기능이 있어 아키에이지 커플 게이머끼리 사랑을 표현할 수 있으며, '고독한 영혼의 나룻배'는 타인에게 술병 던지기 등 단순 재미용 기능부터 레이더망에 노출되지 않아 무역할 때 해적에게 발견되지 않는 위장 기능이 탑재돼 있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금일 실시된 정기점검을 통해 '아키에이지'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요리, 농사 등의 숙련도를 올려주는 꾸밈옷이 추가되었으며, 해양 탐험 지역이 확대되어 게이머들은 더 많은 지역을 탐험하거나 보물을 인양할 수 있다. 또, 엔비디아 GTX600 시리즈에서 활성화시킬수 있는 DX11의 최신 기술인 MSAA 및 TXAA 옵션을 제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의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