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2도 하고 '노스케이프' 티셔츠도 받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와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일부터 오는 4월 8일까지 진행되며, 열혈강호2를 플레이 하거나 전국 '노스케이프' 매장을 방문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열혈강호2의 캐릭터 레벨을 15레벨 이상 달성하면 이벤트 창을 통해 티셔츠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한 150명에게 '열혈강호 스페셜 에디션 티셔츠'가 선물된다.

더불어 전국 '노스케이프' 매장에서 '열혈강호 스페셜 에디션 티셔츠’를 직접 구매한 게이머는 능력치 상승의 혜택을 제공하는 '영원의 반지', '순행의 보주' 등의 아이템이 담긴 '영광의 상자'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의 마케팅 총괄 백진수 실장은 "대한민국의 대표 무협 브랜드인 열혈강호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티셔츠 출시를 기념하고, 열혈강호2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열혈강호2 게임도 즐기고 '열혈강호 스페셜 에디션 티셔츠'를 받는 행운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주요 고객층인 20대ᆞ30대 남녀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이번 '열혈강호' 브랜드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주인공 한비광의 좌충우돌 모험기를 그린 원작 만화 속 느낌을 살린 디자인의 열혈강호 에디션 티셔츠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2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혈강호
열혈강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