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팝, 2.0 업데이트 통해 친구에게 도전하자

백호소프트(대표 유문수)는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솔리팝 for Kakao'(이하 솔리팝)에 2.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솔리팝에는 신규 게임모드 '도전하기'가 추가됐다. ‘도전하기’는 대전을 원하는 상대를 정하고 해당 게이머끼리 경쟁하는 모드로 도전 리스트에서 친구들과의 대전 상황이 체크된다. ‘대전모드’에서 승리한 게이머는 자신만의 계급을 획득할 수 있으며, 패자에게 보낼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이 지원된다.

또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푸쉬메시지 알람, 차단 기능을 게임 내에서 설정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친구 초대 기간이 한 달로 늘어 원치 않는 알람 메시지로 인한 게이머들의 스트레스가 줄어들게 됐다. 이외에도 최대 레벨에 맞춰 게임 밸런싱을 조정함으로써 초보와 고수 모두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변경된다.

한편, 백호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결에서 승리하여 트로피를 30개 이상 모은 게이머 모두에게는 1,000 클로버를 지급한다. 또한 친구들과의 대결에서 트로피를 가장 많이 획득한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3만원 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백호소프트 양창규 본부장은 "이번 ‘솔리팝 for Kakao’ 2.0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가 강화되는 만큼 친구들과 더욱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솔리팝 for kakao’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유쾌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