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는 천국이요 커플은 지옥이니~ 엠게임,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와 '귀혼'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먼저 '열혈강호2'에서는 오는 3월 14일부터 3월 21일까지 솔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채팅창에서 '/솔로천국커플지옥'을 입력할 경우 공격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홀로사탕'을 모아 각 마을에 위치한 행사 NPC에게 가져갈 경우 경험치가 상승하는 '커플기원의 요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귀혼'에서는 오는 3월 13일부터 4월 10일까지 게임 속 NPC와 사탕을 주고 받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알사탕 10개를 모은 게이머는 명주성 지역의 '식당주인 NPC'를 통해 '부활 주문서', '추적술서' 등이 들어있는 '사탕상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용림성 지역의 '의원NPC'로부터 받은 사탕 3개를 용림객잔 지역의 NPC 3명에게 전달한 뒤 고락촌 '기분나쁜 노파NPC'에게 '골탕사탕' 배달을 완료하면 '영험한 목걸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퀘스트를 통해 청음관 지역의 대장장이, 명주성 지역의 서점상, 용림성 지역의 의원에게
사탕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