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웨이브,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히어로어스' 애플 앱스토어 출시

엔유웨이브(대표 옥 홍)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히어로어스'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히어로어스'는 SF 판타지 배경의 탄탄한 스토리와 2.5D의 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으로, 게이머는 운석비로 폐허가 된 지구를 지키기 위해 다양한 여정에 나서게 된다.

이 게임에서는 17개 스토리전에서 400여 개의 퀘스트를, 5개 정예전에서 100여 개의 미션을 직접 수행하게 되며, 게이머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경기장, 용병, 랭킹, 계급, 장비 및 물약합성을 통한 강화 시스템, 훈련, 일일이벤트 등 수많은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엔유웨이브는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평점과 리뷰를 남긴 게이머와 15일까지 레벨 경기장 랭킹 상위에 오른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히어로어스'는 SF판타지를 소재한 게임으로 앞서 출시된 중국, 대만, 홍콩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한국의 게이머 여러분들도 '히어로어스'의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히어로어스'는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hieolo- eoseu/id599904418?mt=8)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