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킹덤하츠 HD 1.5 리믹스' 정식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전세계서 누적판매 1,800만 장을 돌파한 인기 롤플레잉 게임인 '킹덤 하츠' 시리즈의 3개의 타이틀을 HD 화질로 리마스터한 '킹덤하츠 HD 1.5 리믹스'를 PS3용으로 금일(14일) 정식 출시한다.

'킹덤 하츠'는 스퀘어 에닉스와 월트 디즈니가 손을 합쳐 개발해 스퀘어 에닉스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및 설정들이 혼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소라'라는 이름의 소년이 디즈니의 클래식 캐릭터들인 도날드 덕, 구피 등과 함께 힘을 합쳐 어둠의 세력에 대항해 서사적인 전투를 펼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킹덤 하츠 HD 1.5 리믹스'는 모든 시리즈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킹덤하츠 파이널 믹스'와 2004년에 발매된 '킹덤하츠 Re: 체인 오브 메모리즈'가 HD 리마스터 작업을 거쳐 수록됐으며 2009년에 발매된 '킹덤하츠 358/2 Days'도 스토리 부분을 HD 화질로 리메이크한 영상작품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수록된 3개의 타이틀 모두 캐릭터 리모델링, 배경 텍스처 보정 작업을 통해 보다 향상된 고화질 그래픽으로 구현하고 있.

'킹덤 하츠 HD 1.5 리믹스'는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며, 다른 PS3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트로피 시스템이 적용돼 게임을 하면서 다양한 트로피를 수집할 수 있다.

'킹덤 하츠 HD 1.5 리믹스'의 국내 출시가격은 5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