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의 세계관을 플레이스테이션에서 만나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유럽(이하 SCEE)는 유명 판타지 소설 '해리포터'의 세계관을 담은 ''Pottermore''를 자사의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플레이스테이션@홈을 통해 서비스 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Pottermore'는 해리포터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온라인 게임으로, 호그와트 기차와 마법사의 거리 등 소설 속에서 등장한 배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호그와트의 마법사가 되어 포터모어 퀴즈, 마법사의 결투 등의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14종류의 부엉이, 고양이, 두꺼비 중에서 동료를 선택하거나, 교복, 기숙사 의상, 마법사의 평상복 등 다양한 의상으로 아바타를 장식할 수 있다.

'Pottermore'는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이하 PSN)에 가입된 게이머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리포터의 팬사이트 'Pottermore.com’과 자신의 PSN 계정을 연동 시킨 게이머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Pottermore'의 CEO 찰리 메이린은 "'Pottermore'는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해리포터 이야기에 등장한 여러 장소들을 탐험할 수 있는 놀랍고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EE 홈페이지(www.playstation.com)와 'Pottermore' 홈페이지(http://www.'Pottermore'.com/en/pre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터모어
포터모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