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 삼촌 고창석과 3인의 미녀가? '진미인' 홍보모델 발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진미인'의 홍보모델로 고창석,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 등 총 4인을 선정하고 화보 촬영을 시작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진미인'은 수 백여 개에 달하는 퀘스트, '공성전', '문파전', '탑승펫'을 활용하여 전투를 펼치는 '기마전' 등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미인을 펫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인간형 펫' 시스템이 특징인 웹게임이다.

'진미인'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고창석은 영화 및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약 하고 있는 중견배우로 최근 각종 예능에서 블루칩으로 주목 받고 있다. 더불어 V걸 한송이를 비롯 한가은, 한민지 역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인기 모델들이다.

이엔피게임즈 측은 4인의 홍보모델들의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고, 앞으로 '진미인'의 홍보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엔피게임즈의 김용석 실장은 "최근 대세를 이루고 있는 고창석과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가 '진미인'의 홍보 모델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들이 보여줄 반전 매력과 19금 코드를 다양한 수단으로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미인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미인
진미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