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 '강화모드' 이벤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신선도'의 3월 2차 정기 이벤트를 금일(20일) 공개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총 3종의 캐릭터 '강화모드' 이벤트를 통해 신선패, 명성, 염력, SP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신선도'의 일일테마 '농장' 콘텐츠에서 매일 신선패를 재배 시 기존 대비 2배의 보상이 제공되며, 획득한 신선패는 집현전에서 각 직업의 필살기능을 향상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강화 아이템을 제공하는 일일 '신선서예' 콘텐츠를 통해 최소 수정룡 이상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신선서예에서 획득한 신선패, 명성, SP, 염력은 집현전의 필살 향상, 객잔에서 고급 영웅 모집, 기술경험치 향상, 영웅의 경계경험치 향상에 사용해 더욱 강해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게임 내 획득한 유/무료 금화를 사용해 '신선서예', '점술'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점술에서는 추가 SP를 제공해 캐릭터의 기술경험치 향상에 사용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강화모드 이벤트는 특정 레벨구간의 퀘스트 진행에 어려움을 느끼는 게이머 분들을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이지만, 그 혜택은 모든 게이머들에게 퍼질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선도'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