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와 100만 캐시를 내 품에, 피파온라인3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에 '점핑 클래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는 4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넥슨은 신규 게이머에게 세계정상급 플레이어를 포함, 원하는 선수를 자유롭게 선발할 수 있는 ‘스타터팩(2장)’과 빠른 리그 모드의 진행을 돕는 ‘시뮬레이션 쿠폰(10장)’ 등 초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지원하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돌림판을 돌려 다양한 상품을 지급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한 판을 완료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으로 참여 가능하고, 상품은 ‘전설의 선수’, ‘50만 EP(게임머니)’ 등으로 구성됐다. 또, 이와 별도로 돌림판의 화살표가 가리키는 포인트를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1등에게는 ‘100만 넥슨 캐시’를, 2등부터 1000등까지의 게이머에게는 ‘3만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주말에는 접속하는 게이머전원에게 ‘10만 EP’와 ‘능력치 ALL 선수팩(100장)’을 비롯해 ‘이적선수 TOP300(전설의 선수 포함)’, ‘리그 시뮬레이션 쿠폰(20장)’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새롭게 피파온라인3를 시작하는 게이머와 기존 게이머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피파온라인3가 가진 진정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