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새로운 업적 시스템 기념해 이벤트 진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에 업적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팡야에는 ‘비, 눈 오는 날씨에 플레이한 홀 수’, ‘누적 로그인 홀 수’ 와 같은 신규 업적이 약 200여개 추가되며, 기존 업적 내용도 개편해 한층 진화된 업적 시스템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또한, 업적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소유형 아이템인 신규 아티팩트 ‘흑룡의 홍옥’, ‘빙염석’ 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새롭게 추가된 신규 업적을 달성하면, 액자와 스티커 등 꾸미기 아이템 14종을 지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3월 신규 스크래치 카드 아이템으로 ‘쿠의 붉은 해적단 세트’와 ‘하나의 연분홍무늬 세트’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팡야 개발실 김홍석 실장은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보상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재미를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업적 시스템을 강화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