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공액션의 진수를 느껴라! '포스', 비공개 테스트 돌입한다
녹스미디어(대표 정지현)는 대만의 엑스레전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늘(22일)부터 실시한다.
'포스'는 공중 타격 및 명장용병 시스템을 이용해 공중에서 벌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NPC 친밀도 시스템, 투기장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등장하는 온라인게임이다.
이번 '포스'의 비공개 테스트는 오늘 오후 2시부터 오는 3월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한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녹스미디어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블로그나 SNS를 통해 '포스'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자신의 후기를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하이브리드 자전거',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테스트에 참가해 5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순금으로 만든 용 조각'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시간대에 진행되는 GM이벤트와 버그 찾기,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해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에게 아웃백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선물이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녹스미디어의 박종화 이사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의 완성도나 액션성 측면에서 '포스'는 나무랄 데 없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국내 게이머들의 높은 눈높이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서버관리 등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스' 홈페이지(www.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