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딜탱의 창시자 장건웅, CJ 프로스트 팀 탈퇴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프로게임단 CJ 엔투스는 오늘(2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CJ 엔투스 프로스트 팀의 프로게이머 'Woong'(본명 장건웅)선수가 팀을 공식 탈퇴했다고 전했다.

LOL 프로게이머 'Woong' 선수는 2012 LOL 챔피언스 스프링, 섬머 리그 우승, LOL 월드 챔피언십 준우승 등 수 많은 우승을 거둔 명문 프로팀 프로스트의 원거리 딜러 포지션을 맡은 선수다.

CJ 엔투스 측은 'Woong' 선수가 개인적으로 휴식이 필요하다 판단하여 오늘 팀 탈퇴를 결정하였으며, 그 빈자리를 LOL 프로팀 MVP 블루에서 활약하던 'Hermes' 김강한 선수가 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많은 게이머들은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던 'Woong' 선수의 갑작스런 팀 탈퇴가 의아하다", "팀을 갑자기 합치다 보니 교통정리가 시작된 것인가?". "차라리 다른 포지션의 선수를 내보는 것이 맞았을 것 같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 엔투스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ntus.prog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LOL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