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최초의 무료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PAX East 현장에서 자사가 개발 중인 카드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을 공개했다.
게임은 워크래프트를 대표하는 아홉 개 직업의 영웅들을 중심으로 카드 덱을 만들어 서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들은 다른 사용자와 대결을 펼치거나 인공지능 컴퓨터와 대결을 통해 랭킹을 높이고 카드를 획득해 나갈 수 있다. 카드는 카드팩을 구입하거나 제련소를 통해 새로운 카드를 제작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덱을 만들어 나가게 된다.
블리자드는 조만간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일반 사용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마이크 모하임 CEO 겸 공동 설립자는 "(여러 장의 카드를 모아 플레이할 수 있는) 컬렉터블 카드 게임은 블리자드에서 언제나 인기였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좋아하는 이 장르의 모든 매력을 하스스톤에 담아냈다는 사실에 가슴이 매우 벅차다"며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으면서 심도 있는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재미있고 새로운 게임을 만들었다. 한시라도 빨리 하스스톤을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홈페이지(http://www.PlayHearth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