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를 나만의 펫으로 부린다? '진미인', 비공개 테스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진미인'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26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미인'은 수 백여 개에 달하는 퀘스트, '공성전', '문파전', '탑승펫'을 활용하여 전투를 펼치는 '기마전' 등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미인을 펫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인간형 펫' 시스템이 특징인 온라인게임이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1레벨부터 80레벨까지 캐릭터 육성을 돕는 '레벨업 육성 지원 프로젝트' 이벤트와 'GM의 유혹 4종' 이벤트 등 총 7종의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의 김용석 실장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기존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성인 컨텐츠와 소통하는 운영 서비스를 보여드릴 예정이다"라며, "테스트 진행 중에도 회원가입을 하시면 누구나 테스터 자격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미인'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미인
진미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