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매니저, 야구 시즌 개막 앞두고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 2013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역대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풍운의 도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오는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상대의 수락이 없어도 랜덤으로 매칭된 이용자와 경기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특정 순위에 오르게 되면 원하는 선수를 얻을 수 있는 '위시카드팩'을 받을 수 있다.

순위는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결과에 따라 '위시카드팩' 또는 '코스트팩'이 주어진다. ‘코스트팩’ 역시 높은 코스트의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팩으로, 1위부터 1000위까지의 이용자는 두 개의 카드팩 중 하나를 무조건 받을 수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매니저에 신규 카트팩 ‘풍운팩’을 선보인다. ‘풍운팩’은 레전드 선수 영입에 필요한 선수들의 역대 모든 카드가 들어가 있는 팩으로, 오직 이번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및 휴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거나 상위 리그로 진출하면 '구단팩 3단계', '무료 유학권' 등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