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이얀 온라인,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로이얀 온라인의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드로여, 영원하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금일부터 오는 6월 26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실시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게이머 또는 휴면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면 각각 'NEW', 'C.BACK' 타이틀이 부여되고, 공격 및 방어력 상승의 버프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해 테비스 NPC를 만나면 생명력 및 능력치가 상승하는 '명예반지 교환권'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5월 1일까지 111레벨부터 140레벨 사이의 게이머가 롤랑 NPC를 방문할 경우 사냥한 몬스터 숫자에 따라 경험치가 추가로 지급되며, 일정 레벨 상승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특별한 버프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일부터 29일까지 '베롬베로스', '카르타스' 등 총 4종의 보스 몬스터 사냥에 성공하면 경험치 2배 획득할 수 있으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레인보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가상 룰렛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숫자의 합계에 따라 '프리미엄서비스 평생 이용권', '캐릭터 점핑권', '무선 키보드 세트' 등의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로이얀 온라인 홈페이지(http://droiya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