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켜줘! 동물특공대, 신규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블루페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지켜줘! 동물특공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스마트폰 전략 어드벤처 게임 '지켜줘! 동물특공대'는 주인공 '루루'가 12종의 귀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나쁜 박사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희귀 동물 친구들을 구해내는 과정을 담은 게임으로, 오르막, 내리막, 수중길 등 다양한 지형들에 최적화된 동물친구를 적절히 소환해 활용하는 전략적인 재미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6개의 일반 스테이지와 4개의 협동 스테이지 등 신규 월드가 추가됐으며, 상점 상품은 기존 '빵빵이'에서 '돼랑이'로, '멍뭉이'에서 '꼬북이'로 변경됐다.
또한 동물친구 아이템 무기 9종과 모자 2종이 추가돼 각 스테이지별 지형특성에 맞는 전략적인 공격을 할 수 있게 됐으며, 스테이지별로 카톡 친구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랭킹 리스트도 구현됐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스테이지, 아이템 등이 신규 추가됨에 따라 동물친구들과 펼칠 전략적인 공격 형태가 더 다양해졌다"며 "새로운 동물친구 아이템을 활용해 각 스테이지 상황에 맞는 게임운영 전략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