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테스트' 티르온라인, 3일 밤 10시부터 1시간 동안 접속 예행연습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티르온라인'이 3차 공개 테스트 일정에 앞서 3일 저녁 10시부터 한시간 동안 접속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접속 테스트는 티르온라인 3차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안정성을 위해 최종적으로 점검하고자 진행되는 사항으로 4월 3일 밤 10시부터 진행된다.

접속테스트 ‘긴급호출! 반드시 접속하라’로 명명된 이번 깜짝 테스트는 4월 3일 밤 10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해당 시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한 후 월드에 진입하는 경로로 진행하면 된다. 테스트에 참여해준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오픈 이후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한 5천원 상당의 오즈캐시를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티르온라인은 4월 8일부터 4월 17일까지 열 흘간 3차 공개 테스트 실시하며, 이를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콘텐츠를 다각도에서 즐겨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티르온라인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접속테스트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르온라인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르
티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