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기온라인, 다음 게임 채널링 서비스 실시

엔유웨이브(대표 옥홍)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 '선기온라인'을 다음 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선기온라인'은 신선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전략 웹게임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모든 웹브라우저에서 구현되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캐릭터 레벨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전설 속 인물들과 혈전을 벌이는 '이세록', 커플이 함께하는 '커플던전',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는 '선계온천', 자신만의 펫과 미녀를 동시에 육성할 수 있는 '펫 시스템' 총 4개의 콘텐츠는 다른 웹게임들과 차별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꾸준히 '선기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분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다음 게임 채널링 서비스 시작을 계기로 '선기온라인'으로 즐거움 만끽하실 게이머들이 더 많아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및 50레벨 달성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약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6일과 7일에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에게는 추가로 1만원 상당의 다음 캐시가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 게임 '선기온라인'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sg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