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명가 KOG 신작 '아이마' 16일 첫 테스트 실시

KOG(대표 이종원)는 금일(5일) 신작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마'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첫 번째 테스트의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마'는 횡스크롤 진행 방식을 기반으로 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으로 MMORPG에 최적화 된 횡스크롤 키보드 액션을 구현 함으로서 조작감을 극대화한 점과 지속적인 수집과 자유로운 변경이 지원되는 새로운 전직 시스템 '가디언'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의 재미를 맛 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역할 분담, 경쟁 요소,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들을 탑재하며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써의 기본도 탄탄히 갖췄다.

'아이마'의 첫 번째 테스트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 및 신청을 통해 선착순 1만 명에게 테스터 권한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OG는 테스터를 대상으로 삼성 ATIV 스마트 PC, 아이패드4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마' 홈페이지(http://aima.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마
아이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