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 이터니티, 웹툰작가 박용제의 한정카드 '하후월희' 일러스트 공개

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타)는 자사의 신작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삼국 이터니티'의 한국 한정카드 '하후월희'의 일러스트를 금일(5일) 공개했다.

사전 등록을 한 게이머에게 보상으로 지급되는 카드인 '하후월희'는 웹툰 '쎈놈' '갓 오브 하이스쿨'로 유명한 박용제 작가가 한국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일러스트가 작가의 친필 사인과 함께 담겨 있으며, 총 4단계로 화려하게 진화한다.

긴스크롤과 타이포그라피를 활용한 액션신이 주특기인 박용제 작가는 '대한민국에서 액션신을 가장 잘 표현하는 작가"라 불리며 남성 독자 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으며, 포케라보측은 박용제 작가의 작품을 좋아하는 독자층과 '삼국 이터니티'의 게이머층 사이에 공통점이 있다고 판단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삼국 이터니티'는 안드로이드(Android) 버전으로 구글 플레이에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 등록 이벤트(http://samguketernity.com/reg.html)를 진행중이다. 지급되는 경품은 사전등록 신청자의 수에 따라 점차 확대되며 사전 등록자가 5만명이 넘었을 때는 아이패드 미니와 넥서스7, 각종 상품권이 300명에게 증정된다.

또한 '삼국 이터니티'의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amguketernity)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다는 게이머에게도 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포케라보의 한 관계자는 "기대 이상의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삼국지를 좋아하는 한국 게이머들이 만족할만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