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박지성 인터뷰 영상 독점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의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5일) 박지성 선수의 최신 인터뷰 영상을 독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피파온라인3의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박지성 선수는 이번 인터뷰에서 현재 리그 강등권에 포진해 있는 소속팀 '퀸즈 파크 레인저스'(이하 QPR)에 관련해 희망적인 견해를 밝혔다.

박지성 선수는 "선수들이 리그 잔류에 대한 굳은 믿음이 있는 만큼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며, "져도 되는 경기가 없듯 앞으로 있을 경기 하나하나에 필사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올해 초 QPR 입단 후 아직 그라운드 데뷔전을 치르지 않은 팀 동료 윤석영 선수에 관해 "의사소통이 완벽하지 않지만 평소 훈련에서 기량을 뽐내고 있는 만큼 금새 적응할 것"이라며 윤 선수의 근황을 대신 밝혔으며, 국내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 인사도 함께 전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인터뷰 영상 페이지에 마련된 댓글란에 QPR을 응원하는 내용을 남긴 게이머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박지성 친필 사인 QPR 유니폼'(1명), 런던의 '로프터스 로드' 스타디움에서 QPR과 아스널의 EPL 경기를 직접 관전할 수 있는 'QPR 클럽 투어'(7명), '10만 넥슨 캐시'(10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의 이정헌 본부장은 "게이머들이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가 저 멀리 영국 땅에도 전해져 QPR이 기적을 만들어내길 희망한다"며, "응원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축구 본고장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3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
피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