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술의 3D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 'LG 3D 월드 페스티벌 '개최
국내 최대의 3D 전자 전시회, LG 시네마 월드 페스티벌이 금일(6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이틀 간의 행사의 막을 올렸다.
이번 행사는 LG의 최신 3D 영상 기술을 탑재한 기기들의 성능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3D 기능이 적용된 LG의 TV, 노트북, 모니터 등의 제품들이 전시돼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3D 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행사 첫날인 금일, 행사장에는 토요일 주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이들은 LG 측에서 제공한 3D 안경을 쓰고 행사장에 전시된 3D 제품들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장은 2013년 LG 시네마 3D 제품 체험존, 3D 방송존, 3D 교육 및 아동존 3D 게임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트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이 상영되며 많은 어린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높은 인기를 누린 3D 게임존에서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동작 인식 게임기 'Xbox 360 키넥트'를 이용한 '키넥트 스타워즈', '댄스센트럴3', '나이키 키넥트 트레이닝' 등의 비디오 게임 체험존과 넷마블의 하운즈, 차구차구' 등의 온라인 게임과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스페셜 부스가 마련됐다.
또한, 오후 3시부터는 500인치에 달하는 거대 스크린이 설치된 무대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군단의 심장' 3D 스페셜 매치가 진행돼, Azubu와 LG-IM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져 행사장을 찾은 많은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인기 아이돌 시스타와 소녀시대의 축하공연과 리틀싸이 황민우의 특별 공연 등 방문객들을 위한 부대 행사가 이틀에 걸쳐 진행돼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는 일요일인 7일까지 진행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3D 월드 페스티벌' 홈페이지(www.lgcinema3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