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전기, 따끈따끈 봄맞이 이벤트 진행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워렌전기'에서 따끈한 봄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인 '뭉쳐야 산다! 길드로 뭉쳐라!'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길드 신규가입자를 10명 이상 받은 길드 마스터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보너스 캐시가 지급 되며, 이벤트 기간 길드에 최초 가입해 1개월 동안 길드원을 유지할 경우 '블러디장식셋트'와 '하락방지 스크롤'이 100% 지급된다.
또한 '공성전', '정복전'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에게 하락 방지 스크롤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인 '지급 복귀하고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려라' 이벤트에서는 휴면 회원이 이벤트기간에 복귀 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복귀 특별 패키지가 즉시 지급 받을 수 있으며, 80레벨, 90레벨, 92레벨 유니크 장비가 지급된다.
세 번째 이벤트인 '신규 가입하고 5만원의 혜택을 누려라' 이벤트에서는 이벤트기간동안 신규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 5만원 상당의 신규 특별 패키지가 즉시 지급되며, 신규 회원이 추천제를 이용할 경우 '하급 마병기 박스'를 100%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60레벨 달성 시 '마병기 업그레이드 스크롤'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4월5일부터 25일까지 매일매일 '아이템 드랍율', '명성', '경험치'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 '버닝 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알트원의 김경식 사업팀장은 "따뜻한 봄을 맞이 해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워렌전기와 함께 싱그러운 봄을 마음껏 만끽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렌전기' 홈페이지(http://war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