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히어로즈, 안드로이드 넘어 iOS에서도 즐기자
엑스몬 게임즈(대표 김경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슈팅 히어로즈 for Kakao'(이하 슈팅 히어로즈)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1:1 턴제 대전게임 형태를 띄고 있는 이 게임은 보드게임으로 유명한 배틀쉽을 응용한 작품으로 특유의 '쏘는 재미'를 앞세워 출시 2주만에 카카오톡 게임하기 인기순위에서 6위에 오른 바 있다.
한편, 엑스몬게임즈는 슈팅 히어로즈의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친구초대 이벤트와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는 초대한 친구 인원에 따라 미네랄 및 S등급 용병을 지급하고, 랭킹 이벤트를 통해서는 상위 랭커들에게 다량의 게임 미네랄과 게임 골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엑스몬 게임즈의 김경호 대표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했고, 이번 iOS 버전 출시에 맞춰 플레이에 어려움을 겪는 게이머들을 위한 튜토리얼 모드 및 게임 내 최상급(SS급) 용병 추가 등 이용자 친화적인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하 내용은 엑스몬 게임즈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xmon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