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 다음 채널링과 함께 정식 서비스 오픈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와 손잡고 9일 오후 3시부터 '웹삼국지2'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양사의 채널링 계약을 통해 다음 회원은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친 다음 '웹삼국지2' 페이지(http://game.daum.net/cn/ws2)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과 간드로메다는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음 게임에서 '다음 게임하자!' 이벤트를 통해 총 상금 100만원 상당의 다음 캐시가 제공되며, 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이 선물되는 '전투의 神' 이벤트, 매주 목요일 자정마다 장수 종합순위 1위에게 5,000금자, 1위 장수와 함께 소유 주군을 맞춘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5,000캐시가 각각 지급되는 '렙업의 神'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또한 '웹삼국지2'의 백미인 전투의 기본 현성 점령과 방어, 명장 육성과 동맹 운영 대결이란 주제의 '방어의 神', '육성의 神', '조직의 神' 이벤트를 통해 50레벨 무기제작서, 500금자, 문화상품권, 가마솥, 삼국전투기외전 전집 등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 '웹삼국지2' 사이트(http://game.daum.net/cn/ws2)와 간드로메다 '웹삼국지2' 사이트(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