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스터즈',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이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장르 신작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의 1차 비공개 테스트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게이머들의 편의를 돕고 쾌적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마련된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금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테스터로 선정된 게이머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는 4월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기존 AOS게임과 차별화되는 개인전, 팀전, 랭크전 등 다양한 모드를 선보이는 한편, 총 28종의 마스터(영웅 캐릭터)를 공개할 계획이다.

소프트빅뱅의 최진 개발PD는 "'코어마스터즈'는 그 동안의 MOBA나 액션 RTS 장르에서는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라며 "이번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http://cor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