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에서 프로야구 매니저를 만나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게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플러스 친구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에는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오는 5월 5일까지 진행된다. 프로야구 매니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높은 코스트의 선수를 제공하는 '코스트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폰번호를 이용해 친구를 초대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 매니저를 경험하지 못한 친구가 쿠폰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게임을 시작하면, 이용자와 친구 모두에게 ‘코스트팩’ 아이템이 증정된다. 만약, 초대받은 친구 3~5명이 메이저랭크에 올라가면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용자에게 원하는 선수를 바로 영입할 수 있는 '위시카드팩'을 증정한다.
아울러 친구 초대를 가장 많이한 이용자 10명에게는 '위시카드팩'이 제공되며, 이 이벤트를 통해 프로야구 매니저를 시작하는 이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위시카드팩'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