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축구 실사카드 게임 '월드 사커 컬렉션' 다음모바게 출시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과 DeNA(dena.jp)는 다음-모바게를 통해 코나미의 실사 카드게임 '월드 사커 컬렉션'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월드 사커 컬렉션은 해외 리그 소속 선수가 실사로 등장하는 스마트폰 카드 게임으로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네덜란드, 스코틀랜드 5개국, 90개 축구 클럽, 990명 이상의 선수를 실제 사진으로 수록하고 있다.

캐주얼, 축구경기, 카드 컬렉션의 재미 요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게이머는 선수 카드의 수집, 강화 및 다양한 포메이션을 마스터하는 것으로 최강의 팀을 육성할 수 있다.

토너먼트전과 리그전도 지원한다. 부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유럽 각국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스타 선수를 모아 타국의 강자와 경기할 수 있다. 다른 나라의 축구 클럽과 겨루는 리그전에서는 실제 리그전의 현장감과 긴장감도 느낄 수 있다.

다음-모바게에서는 월드 사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뽑기 티켓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축구화 1개, Dr. Dre 헤드폰 3개, 비오템 옴므 수분크림 20개를 제공한다. 또한 SNS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알린 유저 100명에게는 다음 캐시 5,000원을 제공한다.

월드사커컬렉션 배너
월드사커컬렉션 배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