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고객 참여형 '2013 희망나눔 캠페인' 후원금 전달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자사 사이트에서 진행한 '2013 희망나눔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후원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미래와 희망 인재육성 사업'에 전달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지난 4월8일부터 1개월간 고객참여형으로 진행된 이 캠페인은 회원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때마다 3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만여명의 회원이 참여했해 약 300만원 가량이 적립됐다.

아이템베이는 여기에 자체 기부금을 더했으며, 이를 통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총 800만원의 기부금이 전달됐다.

아이템베이와 회원들의 정성이 모아진 기부금은 예체능에 특기가 있으나 가정환경 등의 이유로 재능을 포기하는 어린이들에게 등록금 및 지원금을 제공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미래와 희망 인재육성 사업'을 통해 저소득가정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아이템베이의 이창석 대표이사는 "금번 기부는 기업 차원의 단순기부가 아니라, 고객들의 참여를 기반으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이들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아이템베이 사이트(www.itembay.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회원이 캠페인에 참여하면 참여 회원당 일정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고객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인 '희망나눔 캠페인'을 매년 새로운 테마로 진행하고 있다.

아이템베이 기부 사진
아이템베이 기부 사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