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구차구, 공개 서비스 오후 3시부터 돌입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축구 온라인게임 '차구차구'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10일) 오후3시부터 실시한다.
'차구차구'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명가 '애니파크'의 기술력과 스포츠 게임 노하우를 집중해 만든 11대11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존 선수들의 특성을 SD캐릭터로 재미 있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지난 두 차례 사전공개테스에 이어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도 K 리그(2004~2012), 유럽리그(2006~2011), 스폰서 시스템, 라이벌 및 스폰서 매치 등 싱글리그를 보강해 선보인다.
이 중 국내 18개 팀으로 구성된 K리그 외에 25개 유럽 팀이 포함된 '유럽리그'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축구게임의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며, 넷마블은 향후 유럽과 남미 등의 리그도 추가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미션이 제공되는 미션 시스템, 경험치 누적에 따른 선수카드 성장 시스템, 전적 및 승률 등을 제공하는 상세기록 서비스, AI 개선, 튜토리얼 기능 강화 등도 추가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미션수행에 따른 보상과 선수카드 성장 시스템은 이용자가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팀을 구성하고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차구차구'만의 전략 계획, 전술 구사, 플레이 등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게이머 대상의 '슈퍼 스타터팩' 이벤트에서는 게이머가 원하는 레어카드 3장과 100만 서기(게임머니)가 지급되는 등 이전보다 보상이 더 강화됐으며, 게임 플레이 후 받는 경품 응모권을 활용해 갤럭시 노트 10.1, 닥터드레 헤드폰, 문화상품권, 랜덤 엘리트 카드, 게임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받는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또한 복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00만 서기, 모바일 쿠폰이 100% 지급되는 이벤트와 선수카드 통합팩 10장 등이 제공되는 주말 피크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차구차구'는 지난 4월 7일,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파이널 프리오픈 테스트를 마쳤다. '차구차구'는 테스트 기간 동안, 편한 조작감, 선수카드 시스템, 귀여운 SD캐릭터, 단축키 스킬, Fun 골 세레모니, 중계해설 옵션 확대 등 기존 실사 축구게임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은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차구차구' 공식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와 피망 '차구차구' 홈페이지(http://cha9.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