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서비스 9주년 기념 '레어템을 구해줘' 이벤트 진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에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한 '레어템을 구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이머들이 게임 접속 및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팡야 블루/핑크 포인트를 슈퍼 레어 캡슐볼(이하 SR캡슐볼)과 시크릿 캡슐볼 (이하 SC캡슐볼)로 교환해 희귀 아이템을 받게된다.
더불어 캡슐볼 이용 횟수에 따라 각기 다른 추가 보상도 준비됐다. SR캡슐볼의 경우, 3, 5, 8회에 걸쳐 브론즈, 실버, 골드 카드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SC캡슐볼을 5회 이용할 경우 플래티넘카드 티켓 한 장을, 10회 이용 시 9주년 기념 클럽세트가 각각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상단에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사랑의 초콜릿'과 '사랑의 사탕'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9주년을 기념한 '아즈텍', '클럽세트', '머리띠'가 상점에 판매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의 김홍석 팀장은 "서비스 9주년을 맞아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드린다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그 동안 유료 아이템으로 만날 수 있었던 희귀 아이템들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팡야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