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OS 게임의 등장! 코어마스터즈, 1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예정인 AOS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10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4월 14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평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실시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 간 밸런스와 서버 안정성 등의 시스템을 점검하고,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2, 5, 1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MS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 '백화점 상품권', '피망 캐쉬', '게임 아이템' 등의 선물이 증정되고, 1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고급 캐릭터 스킨이 제공된다.
더불어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했거나, 미처 신청하지 못한 게이머를 위해 테스트 진행 기간 동안 추가 참가자를 지속적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김인권 사업부장은 "네오위즈게임즈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신작 '코어마스터즈'가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며, "그 동안 기다려 주셨던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으니, 많은 참여와 애정 어린 의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http://cor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