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네트웍스 서비스의 신작 '무림지존' 안드로이드 출시

SK 네트웍스 서비스(대표 장재종)는 블루인터렉티브(대표 박준범)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무림지존'을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금일(10일) 출시했다.

'무림지존'은 정파와 사파의 치열한 전쟁을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연구를 통해 제자들의 무공을 보다 강력하게 상승시킬 수 있으며, 각 문파별로 서로 다른 제자를 수하에 두고 전투에 활용할 수 있어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SK 네트웍스 서비스는 무림지존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을 다운받은 게이머들 전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림지존'은 안드로이드 마켓 및 티스토어, 올레 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SK 네트웍스 서비스의 김지웅PM은 "무림지존의 경우 지금까지 즐겨보지 못한 무협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기존의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다른 전략적 묘미를 만끽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림지존 다운로드 페이지(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2783297)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림지존 포스터 이지미
무림지존 포스터 이지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