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하였느냐? '퍼즐바리스타', 인기 상승세 이어져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바리스타'의 매출과 신규 게이머 접속률 등 다양한 부분에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퍼즐바리스타'와 할리스 커피의 연계 프로모션, '아이러브커피'와 함께 원두 연동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미션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그 결과 신규 게이머 유입과 게임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함과 동시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2위를 차지하는 등 '퍼즐바리스타'의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파티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시장이 치열해 질수록 마케팅의 중요도도 더욱 높아지고 있으며, 소셜그래프와 경쟁구도를 어떻게 바꾸느냐가 핵심이다"라며, "퍼즐 바리스타는 다양한 마케팅과 더불어 게임 콘텐츠에 변화를 주는 한편 신규 게이머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목적을 부여하고 매출에도 기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바리스타' 홈페이지(http://www.patistudio.com/games/puzzlebarista.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바리스타 스크린샷
퍼즐바리스타 스크린샷
퍼즐바리스타
스크린샷
퍼즐바리스타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