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사랑 게임으로' 모비딕스, 스마트폰게임 아이 러브 독도 출시

모바일게임 제작사 모비딕스는 독도 디펜스 게임 ‘아이 러브 독도’의 네이버 앱스토어 선출시를 기념하여 2013년 4월 25일부터 2주간 ‘아이 러브 독도 이벤트’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아이 러브 독도’는 그 어느때보다 높아진 모바일 게임의 인기를 통해, 독도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고, 독도에 대한 사랑을 공유할 수 있는 모비딕스의 2번째 게임이다. 모비딕스는 금년초 '화장실 찾기 삼만리 헬리벨리' 를 통해 인간적인 게임을 공개한바 있으며, 재미난 소재를 통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아이 러브 독도’는 신라의 영웅 이사부 장군이 독도를 침공하는 악당 돼지로부터 독도를 수호한다는 가상의 설정으로, 매 스테이지 등장하는 퀴즈를 통해 독도에 대한 상식을 쌓고, 케릭터를 키우고 성장시켜 친구들과 랭킹 경쟁을 할 수 있는 캐쥬얼 액션 게임이다.

모비딕스의 송용성 모바일사업부 팀장은 "기획 초기 단계부터 독도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또한 간단한 조작방법을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게임을 즐기는 모든 분들이 독도에 대해서 배우고 독도에 대한 애정이 더욱 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주간 진행되며 전체 게임 점수와 퀴즈 순위 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obidixgames) 또는 게임 홈페이지 (http://mobidix.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독도메인화면
아이러브독도메인화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