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투디게임즈, 여신 카드 베틀게임 '여신에 미치다' 공개
씨투디게임즈(대표 김성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여신에 미치다'를 국내 이동통신 3사 및 구글 플레이 마켓에 금일(29일) 출시했다.
'여신에 미치다'는 전세계의 신화와 전설 속 여신들의 대결을 테마로 한 모바일 카드 게임이다. 게이머는 강력한 여신 카드를 획득하여 전세계 고대 신전에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동료들과 협력하여 '레이드 여신'과 베틀을 벌여 고급 카드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카드뿐만 아니라 코인, 아이템 등을 게이머 간에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드' 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카드와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수집할 수 있고, '판타지 마스터즈'의 여성 일러스트가 다수 등장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더불어 'T게임 센터' 플랫폼을 사용하여 친구 초대 및 게임 협업 등의 소셜 기능이 강화되어 친구들 끼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신에 미치다'는 티스토어, 유플러스 스토어(LGT), 올레마켓(KT) 등 이동통신사 3사 및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무료로 공개된다.
씨투디게임즈의 임성배 이사는 "모든 남자들의 마음 속에 자리하고 있는 여신에 대한 로망을 카드 게임으로 구현했다"라며, "단순히 카드 게임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카드를 모으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게임에 깊게 몰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신에 미치다' 다운로드 페이지(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612578)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