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인 스타즈,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그리 코리아(대표 아마노 유스케)는 자사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로스트 인 스타즈'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펫과 아이템 중개소, 신규 맵이 추가됐으며 최고 레벨이 확장되는 등 출시 이후 게이머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 수렴해 반영했다.
먼저 14종이 추가된 신규 펫은 각각의 특성에 따라, 자신의 캐릭터 능력이 증가돼 전투에 도움을 주며 마법석과 게임 내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템 중개소는 마을에 있는 NPC '레반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조건에 따라 검색, 구매, 판매 기능을 이용핧 수 있다.
또한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해 사막을 배경으로 한 신규 사막 맵이 추가됐으며 최고 레벨이 기존 43레벨에서 50레벨로 확장돼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한편 그리 코리아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종료시 특정 레벨(10Lv, 25Lv, 45Lv)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 가장 가까운 레벨에 해당하는 다양한 아이템이 100% 지급되며, 신규 계정을 생성한 게이머들을 위한 오픈 이벤트도 연장 실시돼 마법석 10개와 SP 3,000이 즉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이머가 획득한 펫의 이미지를 스크린 샷으로 찍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instarscafe/) 내 '펫! 이벤트 포토제닉'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 상품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 인 스타즈' 홈페이지(http://kr.product.gree.net/lso)에서 확인할 수 있다.